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직 KBS이사, 손석희 뉴스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7:51

    JTBC의 손석희 대표 이사 사장이 내년 1월부터 JTBC뉴스 룸의 앵커직 하차를 밝힌 핵심 KBS의 천이 정영식 이사가 "방금, 실체가 칭송 받던 것"이라고 말했다.​ 천 이사는 이 241나의 페이스북에 '손석희식 뉴스의 몰락으로 배우는 것'이란 제목의 글을 올렸다"손석희 뉴스는 최근 3%안팎을 맴도는 저조한 시청률을 보였다. 연말을 견디지 못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그렇게 됐다고 말했다.


    >


    ​ 그리고 천 이사는 "내가 JTBC에 취재한 바에 따르면 JTBC는 20하나 3년 손석희를 영입한 뒤(뒤)3%시청률을 목표로 내걸었다. 손석희가 영입되고도 JTBC의 시청률은 잠시 3%를 넘지 않았으나 20개 4년 세월호를 기점으로 3%를 넘어 손석희가 살아쟈 신게 된 ","손석희는(세월호 때)터무니 없는 잠수 요원들을 인터뷰해서 에어 포켓의 과대 망상을 키우는 등 내용데 쿠로 선정적이고 비인격적인 뉴스를 선 보였다. 그 대가로 손석희가 살아났다고 주장했다.​,"그 후 6년 4개월.손석희의 실체가 대머리에 걸린 시각. 조국사태 이후 손석희식 뉴스는 이념 진영의 결과물로 확인됐다. 문부(문제의 대통령 지지자)들이 MBC로 넘어가면서 JTBC의 시청률이 떨어지기 시작했다"며 "제가 지난해 KBS 이사가 돼 보니 KBS 직원들도 손석희식 뉴스에 실체가 있나 싶어 찬사를 늘어놓고 있었다. 이제야 그들이 내 스토리를 이해한다고 적었다.​ 이어 천 이사는 "한정은 손석희식 뉴스 망상의 포로가 되고, 이 6년간 가짜 뉴스의 정글로 되어 갔을 뿐"이라며"손석희의 하차가 국한 뉴스의 정상화에 가하나 골소리인 것을 바랍니다"라고 강조했다. ​, 이미 JTBC는 이 23일 오후 손 사장의 '뉴스 룸'앵커 직 사퇴를 공식 발표했다. JTBC는 "메인 뉴스를 6년 4개월 동안 이끌어 온 손 사장이 앵커직에서 물러나고 자신의 대표 이사만 수행하기로 했다","주 중'뉴스 룸'은 후이족 다인 소복효은의 기자와 안자 신경 아쟈싱 운서 투톱 체제로 운영합니다"고 전했다.이에 대해 손 사장은 앵커 사퇴는 자신도 동의한 것이라며 총설 출마설 등 소문은 대부분 목소리 해용이라고 선을 그었다.​[출처]-국민 일보[원본 링크]-http://새 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하나 40682개 4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