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K7 페이스리프트 완벽한 변화 K7 프리미어 총정리 그리고 사전계약 실시 가격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9:04

    >


    새 차의 유출은 언제나 설렌다. 그래서 디자인으로 완성도 높은 기아 차의 유출은 더 떨립니다"​ 지금까지 현대 그랜저와 경쟁을 벌이고 온 대형 세단 K7은 깨끗한 양복을 입은 남자를 상징하면 생각하고 개인적으로 "그랜저보다 자신은 디자인이다."라고 생각했고 K7은 기아 자동차 디자인의 중심에 서고 있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으며, K7은 또 한번 뵤은쵸은 루루 처음 슴니다. 바로 K7, 페이스 리프트 K7프리미어이다.


    exterior, 기아 K7프리미어 외관


    >


    >


    >


    현대 그랜저와 함께 준대형 세단 시장을 지배하고 온 K7외모의 가장 큰 변화는 전면과 후면 부가 아니냐는 소견이 듭니다.​ 한번째 기아 K7프리미어의 전면부는 기존 기아 K7의 시그네챠라잉 Z선이 LED라이트 밑에서 위에 게재되면 K7프리미어 Z라인은 중앙 그릴 마지막 선에서 오른쪽 아래 라인에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호랑이의 코끝으로 불렸던 잉카면 리오(intagio:음각)그릴은 기존의 K7에 비해서 크롬이 차지하는 부분이 더 커지고 깊이도 깊어져서 전체적으로 기존 K7보다 그릴 크기가 더 커졌을 뿐 아니라 캉욜항 인상을 주기 때문에 아직 성적의 인상을 주기에 충분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4개의 LED램프가 붙어 있던 안개등 부분도 세로 방향으로 재빨리 4개의 램프를 장착하여 날카로운 벌써 테이를 줍니다.


    >


    >


    두번째 k7프리미어 후에는 동아리의 변화입니다.​ 후 얼굴 부분도 한 K7서명 Z라인은 종전과 대등한 또 일을 보이고 있는 우쟈 신의 마지막 부분을 길게 상시 여 부지와 미등 부분을 하나 저 라인을 만들었습니다.최근에 출시된 대부분의 차종들이 이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현재의 트렌드인데, 기아는 여기에 다시 포인트를 두고 점선으로 디자인하여 중앙을 기점으로 점점 멀어지는 형태의 점선으로 디자인은 외뿔로 절취선을 표현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외나무의 밋밋함보다는 자신감이 있어 보입니다.그리고 가로 디자인의 후미들과 크롬 디자인으로 후면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어 모두 안정된 느낌도 줍니다.


    interior, 기아 K7프리미어실 내


    >


    >


    >


    >


    >


    >


    >


    기아 K7프리미어가 출시되고 기존의 K7오노히붕도우루이 가장 부러웠던 부분은 바로 실내 1것이며, 차량에 타고 가장 제1우선 눈에 띄는 것은 12.3인치 풀 컬러 TFT LCD쿠르 손실 토있다.​의 계기판으로 불리는 이 부분은 12.3인치 풀 컬러 TFT LCD를 적용하면서 시인성이 매우 좋아지고 왼쪽 오른쪽 방향 전환을 위해서 백 미러를 보지 않으면 안 됬지만 계기반 부분에 근처 차량의 모습이 나쁘고 있지 않는 것, 지금은 백 미러를 보지 않고도 편한 차선 변경이 가능하다.​ 그리고 역시 아래 나쁘지 않고 부러운 점은 12.3인치 대형 화면 네비게이션으로 기존의 8인치 내비게이션을 적용한 것보다 활발하게 탁 트인 12.3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함으로써 내비게이션을 예쁘게 보인다.이밖에 리얼우드와 호각의 질감과 색감을 실내에 적용함으로써 고급 세단의 품격을 더욱 높이고 전체적인 센터 펜시아 디자인을 가로형으로 디자인하여 넓은 공간감을 제공합니다.​ 버튼 11도 운전자가 조작하는 매우 편안하게 배열하고 전면적인 2개의 USB충전 포트와 무선 충전, 뒷좌석에도 두가지의 USB충전 포트를 적용함으로써, 세세한 부분까지 편의성을 소견하고 만들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point, 기아 K7프리미어의 주요 사양 가격, 색, 사전 계약 이벤트


    >


    >


    ▶ 카토우호ー무카토우호ー무이라는 자동차 속에서 집에 조명, 플러그, 에어컨, 보 1러시아 가스 차단 등의 인터넷 IOT기기를 제어하는 기술로 K7프리미어에 스마트 폰과 인공 지능 스피커와 같은 쵸용교루시스템을 구연하였습니다.카투홈은 KT, SK텔레콤, 현대건설, 하이오티, 현대오토에버 등과 제휴해 커넥티드 카 서비스인 UVI를 통해 서비스가 재공되며 드라이버 스티어링 휠(운전대)에 있는 sound 성인식 버튼을 눌러 카투홈, 에어컨 켜기, 카투홈, 가스 끄기 등과 같은 sound 씨 명령으로 집안 기기를 제어할 수 있으며 반대로 집에서 차로 갈 때 차에 에어컨이나 시동을 거는 등의 제어도 가능하다.


    >


    >


    ▶ 자연 소 soundK7프리미어에는 운전자 심리적 안정 상태에 따라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자연의 소 sound기능이 세계 최초로 적용되었습니다.​ 활기 찬 숲, 잔잔한 파도 비의 하루, 노천 카페, 타우이우이다 난로, 눈 덮인 길가 등 총 6개 주제로 열린 이 기능을 AVNT모니터를 통해서 작동시킬 수 있다, sound의 향기 전문 의사 등의 자문을 통해서 직접 자연에서 채취한 소 sound는 차에 적용시켰습니다.소 sound의 자극으로 인간의 잠재 의식으로 안정된 미치 뇌파를 발생하도록 유도하고 운전자가 심정적으로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다.


    >


    ▶ 커진 차체 K7프리미어를 보는 대중의 그때의 한가지 나 크게 들어 보이는 차체다 휠 베이스는 기존의 K7과 같나 그러나 실제에 제네시스 G80보다 5mm더 높아질 때 테로죠크에 꽤 자란 것처럼 느껴진다.


    >


    ▶ 스마트 스트림 2.5 GDi조 썰매 타고 적용 이전 K7은 2.4GDi, 3.0GDi, 3.3GDi, 2.2디젤 엔진을 적용했지만 K7프리미어는 2.5 GDi, 3.0GDi, 2.2디젤 엔진을 적용시켜서 태어났습니다. ​ 2.4GDi, 3.3GDi가 빠지고 2.5GDi, 3.0GDi가솔린 엔진만 적용시켰으며, 특히 조 썰매 타고 적용된 스마트 스트림 2.5 GDi엔진이 어떤 성능을 보일지는 기대된다.​ ▶ 트림 제한 없이 모든 옵션은 선택에서 적용 가능 지금까지 국산 차는 트림에 의해서 하이 스펙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K7프리미어의 경우 모든 옵션을 트림과 상관 없이 컴포트 스타 1, HUD팩 모니터링 팩, 드라이브 와이즈 등의 옵션 패키지를 자유롭게 적용시킬 수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습니다.​ ▶ R-MDPS적용(GDi 3.0에 국한된 것)R-MDPS(렉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타 올림)를 K7프리미어에 적용했다. 이는 고출력 전동모터가 랙에 장착되어 운전자가 핸들 조작 시 조항의 값을 인지하고 즉시 구동시킵니다. 이는 K9에 적용된 자율 주행 기능과 비등한 기능으로 보이며 종래비 조향의 응답성이 강화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K7프리미어는 차 소리 유리는 적용 하 반신을 보강함으로써 진동 및 소리 우루 크게 개선하고, 운전시 실내의 정숙성을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 8단 자동 기어 변속기 장착 K7프리미어 휘발유, 디젤의 이전 모델 8단 자동 기어 변속기를 적용하고 더욱 더 부드럽게 변속감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드라이빙을 제공하면 하는 것입니다.​ ▶ 5종의 외관 색과 3종 내장 색 조합 오로라 블랙 펄, 풀 라티뉴무그라화이토, 스노우 화이트 펄 그래비티 블루, 실키 실버 5종 외장 색과 블랙, 조류·브라운, 원 그레이(하이브리드 전용)3가지 내장의 색을 선택할 수 있고 색을 조합하고 선택하여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기아 K7프리미어는 6월 121에서 211금요일 1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참여, 고객 100명을 추첨하고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를 무상 지원하고 다른 100명을 추가로 추첨하고 카토우호ー무을 이용할 수 있는 SKT NUGU양초를 제공하는 방안입니다.


    >


    >



    >


    사진/글/카텍 인터뷰 테리 최c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