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ㅣ 넷플릭스 액션영화 추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3:13

    >


    ​ ​<6언더 그라운드>​-공개:2019-등급:청불-러닝 타임:2시각 8분 ​


    ​ 이야기(강력 쿠스는 없는 소리)​, 각자의 사정으로, 세계에서 없어진 6명이 세상의 정의를 직접 실현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액션물입니다.​ 청불네요. 소음 첫 9첫 9보다 훨씬 잔혹한 것이 더 크지 않자 신 생각합니다.​ 6명이 이 세상에서 없어진 이유가 조금씩 자신 오프 라이다.6명은 보안상에서 원투 스리 포 파이브, 식스 이같이 부르더군요.그리고 영화의 스토리는 그들이 하나의 자신의 독재자를 끌어내려서 쿠데타를 최초로 민주 주의 인사들을 앉히려 하는 이야기입니다.(중반부터 시작) 우당탕 액션입니다. 파쿠르도 등장하고, 보는 사람이 1인칭 시점의 연출도 꽤 있습니다. 유명한 소음악이 부금으로 등장하기도 한다.저는 영화작품성을 잘 모르기 때문에 액션물은 그냥 좋아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잔인한 모습을 보지 않으면 간단하게 괴로울지도 모르지만, 영화 자체는 처소음으로부터 정신이 없고,ᄏᄏᄏ 다른 리뷰는 좋은 평가를 내리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의 마무리는 역시 다른 정의를 실현하기 때문에 토쟈 신은 그 6명으로 그려지지만, 뭔가 속편이 자신 올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견하시네요!


    출연진/제작진 ​,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코리 호킨스, 아드리아 아르호가 벤 하디 등(레이놀즈는 없어진 수영장에서 그뎀 유명하고,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로죠테 1로욕에 온 벤 하디가 자신과 다프니당)​ 감독은 마이클 베이네요 (범블비, 트랜스포머, 닌자 터틀, 심지어 퍼지 등)


    관전 포인트 ​-1인칭 시점 액션 장면·우ー당타아타앙아 ㅏㅇㅇ!-개인별로 가슴 아픈 사연 ᅲᅲ


    의견해보는 점- 결국 주인공의 행동...?-내가 세상에서 잊혀진다면- 문득 원피스의 한 구절이 떠오른다ᄏᄏᄏ(사람이 언제 죽을까? 의견하 미인?) ~사람들에게 잊혀졌을 때다.)​ ​ ​#넷플릭스#넷플릭스 영화 추천#6, 언더 그라운드#영화 추천#액션 영화의 추천#라이언 레이놀즈#마이클 베이#액션 영화#넷플릭스 액션 영화는 벤 하디#멜라니 로랑#아드리아 아르호 과인#영화 리뷰#소이츄 환영#수반 환영#일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