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달공짜 어린이폰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노하우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5:50

    한달 무료 아폰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방법 앱으로 영상을 자주 보는 편은 아니지만 최신 넷플릭스가 핫해서 앱을 다운받고 한달 무료 가입했어요.


    주변에서도 넷플릭스의 멤버쉽이 되면 여러가지 영화나 드라마도 많아서..핫했던 킹덤을 볼 수 있어서 주변에 당신도 과인도 가입했으므로 저도 바로 가입을 했을거라 생각합니다. 한달무료회원등록읍이들어오도록간단하게진행할수있으므로생략!!! 그래서 저는 많이 넷플릭스에 접속해서 영상을 거의 못 봤기 때문에 한 달 정도 과인기 전에 회원 가탈퇴를 하려고 아이폰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비결을 열 더 검색해서 해지했어요. ​


    >


    이미 다운로드 받은 넷플릭스 앱을 아이폰에서 실행하세요. 검은머리하고 멋지게 등장하는 넷플릭스 로고!!! 눈에 확 띄네요.재미있는게 많은데 왜인지 찾아보지 않더라구요. ㅋ


    >


    다른 글을 써보니까 쉽게 해지하는 버튼이 있고 바로 해지 버튼이 있는데. 왜 찾아도 찾을 수 없는지 아래 오른쪽에 있는 더뷰를 누르고 개인정보를 꾹 눌러주세요.


    >


    개인정보 버튼을 누르면 왼쪽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나오거든요. ~~~로 내려가봐... 도움말 눌러봤는데 제가 지금 당장 원하는 아이폰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비결에 대해서 아예 안 나오더라고요. 바로 넷플릭스 해약 비결 버튼이 있을 줄 알았는데 (다들 해약 많이 하고 어렵게 하기 위한 소리들이 모인 걸까~?고객센터 홈으로 돌아가는 것을 눌러보니 로그인하라는 뭔가 새로운 창이 보이더군요. (웃음)


    >


    그러면 내가 원하는 유어폰넷플릭스 멤버십 해지가 등장! 아쉬워서 찾을 수 있는 것, 나만 왜 이렇게 찾았을까? 후후후후와 링크에 있는 넷플릭시 멤버십 해지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바로 해지 완료 버튼이 사라집니다. 이 정스토리 쉬운 거... 왜 이렇게 찾아다녔어요? ㅋ


    >


    iPhone Netflix의 멤버쉽, 드디어 해약 완료!! 정말로 고마웠습니다.굉장히 많이 감정을 담아서 설문 진행도 해주셨어요. 본인룸넷플릭스 발전을 위해 소정스토리 회원가입 후 넷플릭스 이용을 한 달까지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저에게는 별로.​ 정 이야기마다 1장 1영상을 찾아보았다 ~~그뎀 좋으시길 원하시는 분은 넷플릭스 꽤 좋으신것 같습니다. 혹시 그렇지 않은 분들은... 넷플릭스 빨리 해주세요. 즐거운 취미생활처럼 꼭 필요한 부가서비스 신청과 함께 절약하세요. ㅋ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