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가수 요요미 전국투어 일콘서트 일사랑 청주 CJB미디어센터 다녀온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1:44

    우연히 구한 요요미 콘서트 티켓!


    >


    CJB미디어 센터로 한다고 하고 갔었습니다.결혼식장이 있는 곳이었지만 토요일 1이라서 그런지 이 날 결혼한 분들도 보였어요ㅎㅎ


    >


    요요미 첫 콘서트의 첫사랑은 5시 시작이었으나 4시 20분?30분?경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된 주차장 한쪽에서 영상은 자신이 있는 트랙에서 요요미이 부르는 영상을 틀어 주었습니다.화질은 더 좋았는데 사진으로 찍었더니 줄이 생겨 보이네요.ᅲ


    >


    요요미 전국 투어 콘서트 포스터도 곳곳에 붙여놓았어요! 풍선, 플래카드 등 더 많았지만, 그곳에 사람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ᅲ


    >


    여기서 사진 찍으셨던 분들도 계시고요포토존 ᄏᄏᄏ


    >


    >


    현장 판매도 했는데 R석, S석, A석 가격이 다릅니다.생수만 반입 가능!


    >


    꽃도 있네!웃음 ​ ​ ​ ​ 5시에 되어 가고 콘서트장으로 들어갔 슴니다 ​ ​


    >


    내가 받은 티켓!


    >


    요요미의 첫 콘서트 입구 앞에서 본인이 나눠주던 얼굴 사진 스티커와 목도리, 응원봉 목도리는 나중에 보여드릴게요!


    >


    >


    아직 시작하기 전의 모습입니다.코러스와 악단 분들이 이미 무대에 올랐습니다.​​​​


    >


    >


    전기가 다 나가서 요요미에 대한 영상이 나쁘지 않았어요.전부 sound에 요요미가 나쁘지 않아서 노래를 들었는데 들으면서 응원하고 박수를 쳐서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MC 하신 분은 남자 아나운서였는데 이름을 까먹었네요.■설명해주세요 달이는 청주가 고향이라고 합니다.그러므로 1콘서트를 청주에서 하는 거래요!​ ​ ​ ​


    >


    초청 가수 추가 열!노래 전에 찍었습니다!과일이 없습니까 소풍 노래를 2곡 불렀는데'소풍'은 '아내의 미오'을 듣는 노래였고,'과인' 같은 것은 없나요 '는 원래 알던 곡이었습니다.~기타도 잘치고, 노래도 잘해요!아는 가수와 노래가 과인이라서 신기해요.


    >


    왼쪽은 읽기의 아버님! 오른쪽은 아봉인서! 이예기 본인을 누를때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버지가 무명 가수 생활을 30년 정도 했대요~이번 콘서트에서 노래도 불렀습니다만, 잘했어요.요요미도 노래를 많이 불렀는데 팝송도 부르고 옛날 노래도 부르고 청스토리도 자주 불렀어요! 중간중간에 인터뷰했던 이야기, 두가정의 이야기 귀여웠어요.흐흐


    >


    >


    책이다!꽃다발을받는모습,붉은치마입은사람이요미입니다​ ​ 7시가 조금 지 본 것이 끝난지 약 2시간 정도 있었네요!집에 와서 읽는 콘서트장 입구에서 받은 머플러를 내보았습니다.흐흐


    >


    검은 목도리


    >


    >


    메이드 인 차이나 텍이 붙어 있습니다.​​​​​


    >


    얼굴에 닿는다던가 놓아버려 ᄏᄏ


    >


    접착제 같은게 붙어있어서 떼어냈어요.


    >


    구멍이 있어요.


    >


    둥근 폼이 같은 것도 붙어 있어요.​​​​


    >


    구멍 안에 넣어주면 고정됩니다!


    >


    목에 걸고 이렇게 고정하면 끝 촉감도 부드럽고 털도 빠지지 않아요.목을 둘러보니 아프더라구요.처음부터 끝까지 좋았어요.요미씨의 첫 콘서트 첫사랑~ music 잘 받았어요흐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