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글로벌캠퍼스] 작은 신의 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3:22

    처음 뵙겠습니다. 외국 명문대 공동 캠퍼스 인천 글로벌 캠퍼스입니다.오늘은 드라마 소식을 전할까 하는데요.OCN에서 의욕적으로 발표한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것, 2회 방송만으로도 압도적인 시청률과 매니아층을 촉발하는 명작 드라마의 탄생을 알맀 슴니다.


    >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자칭 신들린 추적 스릴러라고 이름 붙이고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는데 역시 한 장르의 대가, OCN다워요.<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경찰 역할을 맡고 있는 강지환(천재인역), 김옥빈(긴톤 역)두 사람은 같은 직업을 가졌지만, 문재에 접근하는 방식이 일방 80도 다릅니다.강지환(천재이다)역)은 Q의 67의 엘리트 형사, 오로지 과학 수사, 숫자, 증거만 믿는 사람인 반면, 김옥빈(긴톤 역)은 어릴 때에 얻은 그이쯔싱보은 능력으로 피해자들에게 들렸다. 직감에 의존하고 수사합니다.


    >


    >


    드라마의 소개는 이쯤에서 마치고요.사실 작은 신의 아이들로 벡아효은 역할의 치아에 한 마을 가게가 등장하는 1장면의 배경이 인천 글로벌 캠퍼스의 강당이었다는 점을 자랑한다고 글을 씁니다.충격적이었다 이엘 리어(벡아효은 역)의 1등 장신 기억하시나요?대형 이단교회 목사인 왕 목사가 주관하는 대형 추모회피 원피스를 입고 쓰러질 듯 차례차례로 등장하는 백아현, 백아현은 등장하자마자 귀순처럼 생긴 모습으로 두 손을 번쩍 치켜들며 소리를 지르며 이내 기절합니다.


    >


    백아현의 등장 장면이 인천 글로벌 캠퍼스 강당에서 촬영됐다고 말씀드렸는데요.추도식 장면 속에 <작은 신의 애기들>의 주요 출연진이 모두 모여 있어 학교에 남은 분들은 정말 설。습니다.예를 들어 시인 김옥빈 씨를? 강지환씨를? 만날 수 있지않을까? 하지만 촬영을 진행했을 때는 겨울방학이었고, 잔류학생은 많지 않았습니다.요즘 다시 학교로 돌아온 인천 글로벌 캠퍼스 입주 대학 학생들이 많이 아쉬워하네요.


    >


    사실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된 촬영 때문에 학교에 있었다고 해도 촬영 보기는 어려웠을 거예요.근데 같은 공간 안에서 숨을 쉬고 있었다는 사실? 만에 하나 작은 위로가 될 것 같아요.


    >


    외국 명문 대학을 한곳의 장소에 유치하고 홈 캠퍼스와 동 1 하게 운영하고 있는 인천 글로벌 캠퍼스 세계 종합 순위 100위권, 50위권 이상 수준의 대학을 유치해야 하는 것이고 인천 글로벌 캠퍼스 시설은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그래서 그 동안 많은 영화, 방송, 광고 등의 배경이 됐는데요.앞으로도 많은 촬영 환영 합니다


    OCN 작은 신의 애기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